안녕하세요.  햇살론 정보센터입니다.

오늘은 4대보험 미가입자도 햇살론 대출이 가능한지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 하는데요. 4대보험 미가입자분들은 보통 개인사업자나 영세사업장에서 일을 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심지어 월급을 현금으로 받는 분들도 있는데요. 혹시나 현금으로 받더라도 은행에 가서 급여라는 항목으로 입금을 한 이후에 사용하시면 햇살론을 알아보시는데에 더 유리합니다. 

 

사실 4대보험 미가입자들은 은행에서 대출을 받으려고 하면 안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은행 문턱이 높다고 하죠. 하지만 햇살론은 신청이 가능한데요. 왜냐하면 햇살론은 애초에 저소득자, 저신용자 등 금융 약자들을 위해서 정부에서 지급보증해주고 대출을 받을 수 있게 해준 상품이기 때문입니다. 

 

 

햇살론은 보시다시피 금융기관과 정부가 재원을 출연해서 이 돈을 바탕으로 서민층에게 대추을 해주는 것입니다. 그래서 4대보험 미가입자도 알아볼 수 있는 상품입니다.  이런 분들은 재직증명서, 급여명세서 등등의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시면 햇살론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 상품 자체가 정부지원 상품이다보니 다른 신용대출에 비해서 서류는 조금 더 까다로운 면이 있는데요. 하지만 서류만 잘 구비되면 저금리 대출로 알아볼 수 있기 때문에 고객들에게 유리한 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4대보험 미가입자분들은 워낙 사정이 다양하고 형태도 다양하기 때문에 햇살론 대출 승인 여부는 무료상담을 통해서 알아봐주시기 바랍니다.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